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쉽게 만든 기사 마케팅

카테고리 없음

by 엘리자베스애플 2020. 6. 2. 17:32

본문


이러한 팁으로 쉽게 만든 기사 마케팅



당신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지 자문하고 있는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인가? 이미 다수의 웹마스터들이 기사 마케팅 계획을 이용해 웹 사이트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유도함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당신은 다음 기사의 팁을 이용하여 그들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다.




견고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만드세요.


최신 유행의 단시간 콘텐츠에서 벗어나십시오.


독자들은 나이가 좀 들어도 자신의 작품이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예전 콘텐츠를 좋아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새로운 콘텐츠를 훨씬 더 좋아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사람들은 일이 돌아가는 방식에 발언권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이 당신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때, 그들은 당신에게 유용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마케팅을 향상시키고 독자들에게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독자들에게 중요한 것을 말해라.


독자 여러분, 또는 잠재 고객들은 여러분의 내용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고 있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저걸 그들에게 주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교통체증이나 제품 판매에 효과적이기를 바라면서 그들의 제휴사가 직접 기사를 표시하기 위해 복사본을 쓰기로 결정한다.


글쓰기는 재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문장 부호나 문법은 좋은 글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또한 접속사들에 대한 확실한 이해력을 가질 수 있다.


글쓰기는 단어의 기법을 필요로 한다.


글쓰기를 예술과 표현의 한 형태로 보아라.




글을 쓸 때마다 조금씩 자신을 주입하라.


몇몇 일화들을 말하고, 친절한 어조를 채택하고, 독자들이 여러분과 공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경험과 감정에 대해 쓰세요.


정직하고 개성 있는 당신의 스타일이 당신의 기사에 표현되도록 하라.


당신의 독자들은 이것을 틀림없이 고마워할 것이다.




당신의 글쓰기에서 언어를 바꾸고, 교육 수준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라.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독자들이 원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다른 방법으로 그 자료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전문가의 용어로 사물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일부만이 아닌 모든 방문객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존경과 악명을 높일 수 있다.




온라인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한 번에 수백 개씩 기사를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이러한 서비스의 대부분은 당신이 보내는 것에 대해 요금을 부과하지만, 그렇지 않은 서비스도 있다.


독자를 얻기 위한 값싼 방법을 찾아라.




성공적인 기사 마케터들은 인터넷 마케팅과 SEO의 원리와 그것들을 어떻게 사용할지 알아야 한다.


SEO에 대해 확실히 배우면 기사 순위를 더 높일 수 있다.


인터넷에 기사를 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 마케팅 벤처에 전략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서 궁극적인 목표를 최우선시해야 한다.




마케팅에 사용하기 전에 항상 당신이 아는 누군가에게 당신의 기사를 확인하도록 하라.


기사의 키워드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간단한 것을 소홀히 하고 잘못된 문맥에서 틀린 단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접근법은 효과가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기사의 노출을 증가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유통 서비스를 고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수많은 사용 가능한 디렉토리에 대한 문서 제출을 자동화함으로써 많은 시간과 수고를 줄일 수 있다.


하지만, 비용이 들며, 여러분은 지출된 돈이 추가 노출의 가치가 있는지 계산해야 한다.




기사 마케팅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구글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같은 서비스에 요금을 부과하는 회사들과 함께 수백 달러를 낭비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항상 어떤 키워드가 결과를 주도하고 어떤 키워드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지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기사 마케팅 팁은 흥미로운 청중의 성공과 고객 기반 증대를 가져다 줄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계획을 개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