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상치 못한 암 진단에 대처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엘리자베스애플 2020. 6. 2. 17:32

본문


예상치 못한 암 진단에 대처하는 방법



자기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암 진단을 다루는 것만큼 큰 도전이 없다.


그러나, 이 기사를 포함해, 암의 영향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제안들로 가득 찬 많은 훌륭한 자료들이 있다.




암을 조기에 발견한다는 것은 삶과 죽음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암에 걸릴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검사와 검진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방암이나 고환암과 같은 암의 경우 월별 자가진단을 하여 특이사항이 있으면 반드시 알아챌 수 있도록 한다.




피부암은 암의 가장 흔한 종류 중 하나이며,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는 것이 주된 원인이다.


태양의 해로운 광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모자를 쓰고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발라라.




어떤 사람들은 암에 관해 잘못 알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전염성이 있어서 더 이상 일할 능력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솔직하고 개방적이 되도록 노력해라.




암으로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의 말을 듣는 단순한 재능의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말라.


어렵더라도 그들의 심정을 이야기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그들에게 당신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간섭하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규칙적인 신체 활동의 많은 이점 중 하나는 대장암의 위험 감소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건강하며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질병을 피할 수 있다.


항상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하라.




그 주제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문학이든,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렸다면, 반드시 읽도록 하라.


가능한 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마시는 모든 설탕이 든 음료는 실제로 당신이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키므로, 설탕이 든 음료를 제한하거나 없애라.


설탕이 많이 든 탄산음료와 다른 당도가 높은 음료는 칼로리가 높고 단당류가 가득 차 있어 지방이 많아지고 암의 발육이 빨라질 수 있다.




싸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살기 위해 싸우고 있으니 이길 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술을 마시면 암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와인은 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포도주 자체가 아니라 포도주 때문이다.


사실, 술을 많이 마시면 암에 걸리기 쉬워.




매일 비타민 E를 적당량 섭취하도록 하라.


하루 권장량에서 비타민E는 남녀 암 예방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적 필요에 도달하기 위해 비타민 E가 많이 함유된 음식을 당신의 식단에 첨가할 수 있다.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매우 맛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암으로 진단하기 전과 똑같이 치료하는 것이 회복의 열쇠다.


암에 감동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격려가 연민보다 훨씬 위로가 된다고 말할 것이다.




시간을 내서 재미있게 놀아라.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의 삶에서 모든 재미있는 활동들을 완전히 제거할 필요는 없다.


스포츠를 보거나,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것을 반드시 하라.


여러분은 이러한 사건들이 재미있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준비를 해야 하지만, 계속해서 여러분의 삶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




병이 났든 아니든 인생은 계속된다.


몸이 할 수 없다고 할 때까지 즐기는 일을 계속하라.


아픈 것은 좋아하는 취미나 흥미를 포기할 이유가 아니다.


사실, 열정과 쾌락을 계속하는 것은 여러분의 정신과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당신의 질병과 치료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많은 치료 방법이 있다.


요가, 마사지, 침술 등은 모두 암과 싸우는 동안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도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러한 활동들은 많은 필요한 휴식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무리 좋은 환경이라도 암 치료 관리가 쉽지 않다.


사망 원인 1위이기 때문에 환자와 환자 가족에게 많은 두려움을 심어준다.


여러분이 암 관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자원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