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성질환자를 위한 요통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엘리자베스애플 2020. 6. 2. 17:31

본문


만성질환자를 위한 요통 요령



"아우" - 거의 일어날 수가 없어!.


.


.


" 의자에서 일어날 때 이런 말을 하는 자신을 발견하는가,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이 말하는 것을 듣는가?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심각하거나 만성적인 요통은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대부분의 지압사들은 24시간 이상 근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에,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디스크가 파열된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위한 가장 편안한 위치는 무릎을 위로 구부린 뒤쪽에 있다.


이 자세는 다리와 등을 통해 흐르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허리의 통증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


그들은 고통을 떨쳐버리려고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무시하려고 할 수도 있다.


고통 속에 너무 많이 움직이려고 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 악화시킬 수 있다.


통증이 조금 누그러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해야 한다.




더 이상의 부상을 당하지 않으려면 고통을 겪은 후에 휴식을 취해야 한다.


만약 이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그것은 아마도 작은 부상이었을 것이다.


반대로 상태가 호전되지 않거나 계속해서 더 아프면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를 만나 그 이유를 알아내길 원할 것이다.


이틀 이상 쉬는 것은 근육 위축으로 인해 역효과를 낳기 때문에 이 경우 득보다 실이 많다.




여러분이 있을 수 있는 자세나 위치에 상관없이 같은 근육 그룹을 계속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집을 정리하거나, 저녁을 준비하거나, 다른 종류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 그러한 일을 수행하는 기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20분에서 30분마다 항상 자세를 바꾸고 서 있는 자세에서 앉은 자세로 바꾸십시오.




쉬는 시간에 짧은 산책을 하면서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심각한 요통과 그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허리 근육을 포함하여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스트레칭을 하라.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현재 경험하고 있는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누워서 열을 가하는 것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이를 따르면 탈수증세가 덜하고 탈수증상이 근육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여분을 가지고 다니려면 살을 좀 빼야 할지도 모른다.


특히 배 주위에 추가된 무게는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이 파운드는 허리를 낮추고, 만약 그것들이 장기간 유지되도록 허락된다면 그 부위에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휴식을 취하면 허리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한 가지 이완 기법은 누울 때 몸이 완전히 이완되고 절룩거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일단 절뚝거리면, 근육 그룹을 몸 안에 격리시켜 천천히 한 그룹씩 구부려라.


이것은 완전한 이완을 가져올 수 있고 방치된 근육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




젖을 먹일 때 요통을 예방하려면 엄마들이 소파에 주저앉지 말고 의자에 앉아야 한다.


모유 수유를 할 때 자세를 바르게 하고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허리 근육에 대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


또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편안한 패드에 등을 기대어준다.




냉정과 열은 모두 요통을 퇴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도구다.


얼음은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킨다.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열을 가하면 근육이 이완되는 동시에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키게 되는데, 이 두 가지 모두 보다 부드럽고 빠른 치유 과정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된다.


열은 따뜻한 목욕, 난방 패드 또는 전기 담요를 사용해 보지만,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때는 잠들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보셨듯이, 이 흔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요통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받은 지식을 이용하여 자신의 요통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고통을 치료하십시오.